공지

이번주는 두번 공지를 하게 되네요. 내용은 두개입니다.

1.오늘 금요일(18일), 6시에 사운드아트랩과 일본의 노드랩과 온라인상으로 만나는 자리를 가지고자 합니다.
노드랩은 일본에 있는 미디어아트와 관련된 연구와 워크샵을 하는 모임입니다.
노드랩측에서 사운드랩과의 만남을 위한 시간을 배분해주셨어요.
아래 후니다님이 링크해주셨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선해주신 후니다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내일 오후 5시30분쯤에 저는 가서 준비를 할려고요. 시간되시는 분은 일본친구들에게 말할 기회도 드리고요
쑥스러우신 분은 살짝 자기가 한 작품보여주셔도 됩니다.
만든거 가져오셔도 되고 따로 프로젝드에 영상을 플레이 할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모든것을 떠나서
그냥 다른 나라의 모임이 궁금하기도 합니다. 개인적 경험도 있는데 말하나도 안통하는데
관심분야가 똑같아서 5시간 이야기 한적도 있어요.
그러고 보면 정말 국적은 중요한게 아닌가봐요.아무튼 한국의 사운드 아트랩이
언젠가 토쿄 슈퍼콜라이더 모임과 만나는날도 있을 겁니다.

2. 알쿠(선형)님께서요 요즘 사운드아트랩 소모임을 기획중에 있어요.
제가 아주 간단하게 소개를 하자면프로젝트 형식이고 공연을 위한 실제적인 작업을 위한 모임입니다.
예전에 저도 이런것을 생각한 적이 있지만 모임에 나오는 사람이 너무 적어서 실행하기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의 인원으로는 사운드 아트랩 아래 소모임이 만들어지는게 가능할것 같습니다.
소모임, 즉 자기 관심분야와 많이 연관된 작은 그룹이 잘 굴러간다면 사운드아트랩이라는 이름은
다양한 일들을 만들어 낼수 있을거 같습니다.
사실 같은 분야에 관심이 있긴 하지만 좁게 들어가면 사람 만나기 힘들어요.
사운드아트랩에서 그런 귀한 기회를 만들어 주었으면 정말 이상적일것 같습니다.
뿐만아니라 열심히 하면 무언가 결과물을 확실히 얻게 되니까 저도 꼭 참여하고 싶은 맘이 있어요.

어쨌든, 내일 뵈요. 5시30분에 망원에서 만나요!!

아 오늘 모임에서 수고해주신 기초반 조이랜드님과 발표해주신 teum11님!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