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 제시

제가 갑자기 청소하다가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사고 팔고 카데고리를 만들어봤거든요.
혹시 반대하시는 분 계시면 없앨께요..ㅎㅎ
사운드아트의 뮬이 되고자(ㅎㅎㅎ) 하는것은 아니고요.
은근히 안쓰는 물건들이 많은것 같아요. 어디다가 내놓기도 작은것들..
책들, 케이블, 전자용품, 두개 있는 것들…
교환하든지 팔든지 이런거 하는 게시판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제가 첫타자로 글을 쓰겠습니다.

아이팟있으신 분들한테만 해당되는거고요. 저는 아이팟이 저 세상으로 가서 필요없습니다.
마이크와 충전기(다 쓰면 미니usb 케이블을 위해 또 충전가능)아주 심하게 저렴한 가격에 양도합니다.
충전기는 3만 5천원, 마이크는 9만 5천원에 샀으냐 심하게 저렴하게 양도하겠습니다.
마이크는 아주 성능이 좋습니다. (마이크 전문회사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하지만 이것을 꼽으면 이어폰 구멍을
막기 때문에 모니터링 하면서 녹음할수 없다는 아주 심한 단점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