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숍 신청서 사용 방안 건의

틴지관련해서 웹사이트 만드는 방법을 조금 알아보다,
이번 워크숍 신청때 이걸 이용해 보면 좋겠다 싶어서요.
구글 Docs 중에 Form 기능을 사용하면 신청사이트를 쉽게 만들고, 또 관리하기도 좋네요.

그래서 일단 여기 임시로 만들어봤거든요.

http://bit.ly/nwDYHr

웹홍보물 나오면 사운드아트랩 워드프레스에 게시글 하나 공식으로 올리고요,
신청은 위 링크에 들어와서 할수있게 링크달면 좋을 것 같고요,
이걸 만들면 저희쪽에서 관리하기도 쉬어요.
신청자들이 서식을 작성해서 submit하면
저희가 구글 스프레드시트(엑셀같은거)로 신청자들 관련 정보들을 쭉 열어볼수 있거든요.
테스트로 제가 신청해봤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그럼 반장님이 굳이 일일이 메일을 받고 정리하는 수고를 덜수있겠죠.

일단 위 링크는 제 구글계정에서 테스트로 만들어본거고요,
만약 반장님(정식씨)이 관리하신다면, 제가 수요일에 만드는걸 알려드릴게요.
아주 쉽습니다~

또한 이 서식을 이메일로 보낸다거나,
이메일 안에 위 신청서를 임베드 해서 보낼수도 있는 부가적인 기능들도 있네요.

//////

정식씨가 정리해서 보내신 메일 잘 봤고요,
네 저는 악기 완성되면 그걸로 라이브세트 한번 짜볼게요.
그리고 홍보물 이미지 완성되면 HTML로 링크거는게 만들어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