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반 모임후기, 공지, 모임예고

8월 3일(수)모임후기

참석(앉은순):알쿠, 풍트, 소영, 조이랜드, 사과한박스, 정모님, 후니다님, 소울류(늦게온 식도염환자), 모판트, 틈11

 

세미나 내용

1, 껍데기=꽉=case=structure를 어떻게 만들것인가?

2, wordpress사용법(고생이 많숩니다. 지연, 인숙님)

3, 후니다님 작품설명(작살나던데요.)

뒷풀이=양주파티(역쉬 양주 마셔서 그런지 숙취가 하나도 없네요.)

————————

다음주 수요일은 모임여름휴가입니다. 한주 건너뛰고 다다음주 수요일 같은장소, 같은시간에 뵙겠습니다.

 

자작컨트롤러 제작을 위한 기술강의는 거의 끝났습니다. 그렇다고 걱정하실것은 없고

이제 악기를 구체화하는 과정에서는 개별적으로 조언을 구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공연생중계와 공연동영상, 제작동영상을 게시하는것으로 첫번째 자작방 프로젝트를 마무리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는 이제 껍데기(꽉)를 만들어서 완성하려고 하는데 모두 마찬가지일것 같습니다.

구상을 마무리하고, 미리 인터넷에서 사전조사+아이쇼핑을 해뒀다가

다음주중에 석종님께서 용산에 가실때 저도 쫄래 쫄래 따라가서 재료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1, 석종님~ 저나 다른분들 따라가도 되나요?

2, 그래도 된다고 하시면 같이 가실분 손~

8월 17일(수)모임예고

ㅋㅋㅋ 예고를 하려고 해도, 뭘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도와주세요~

1, 프로토 타입 만들어 와서 선보이고, 조언+평하기

2, 못만들었다면 생각이라도 해와서 발표하고, 조언 구하기.

3, 후니다님과 사과한박스님의 quartz composer????

4, 간단한 공연관련회의

 

